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데이터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지란지교데이터 유병완 대표, 대전 지역 일자리 창출 공로상 수상
  • 작성일 2024.11.15
  • 조회수 68

대전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 및 대전형 반도체 플러스 장려금 사업 등 참여로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사진 설명 : 유병완 지란지교데이터 대표(오른쪽)가 장호종 대전광역시 경제과학부시장(왼쪽) 으로부터 대전 일자리 창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전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데이터 보호 전문 기업 지란지교데이터(대표 유병완)는 지난 14일 유병완 대표가 대전광역시로부터 지역 일자리 창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는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표창을 진행했다. 표창은 지역주도형 청년 일자리 사업 적극 추진, 일자리 질 개선, 인적자원 개발, 고용 창출 등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무원 및 시민에게 수여됐다.

지란지교데이터는 대전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란지교데이터는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지역 인재 채용을 지속하고 있다. 대전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기준, 올해 15% 이상 인원이 늘어났다. 또한 대전형 반도체 플러스 장려금 사업, 대전 청년 인턴 지원 사업, 미래 내일 일 경험, 대전 대학 연계 인턴십 프로그램 등 지역 인재 발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란지교데이터는 대전 사무소에서 기업 부설 연구소를 운영, SW 개발 인재 채용에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지란지교데이터는 2025년에도 양적, 질적 확장을 위해 지역 인재 채용을 활발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SW 개발 인력 중심의 채용을 통해 안전한 데이터 활용을 위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업그레이드와 AI 기반의 신규 솔루션 연구개발을 지속할 방침이다.    

유병완 지란지교데이터 대표는 “2024년도 대전 일자리 창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지란지교데이터는 지역 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